로젠택배 배송, 로젠택배 오배송 - 로젠택배 배송문제 후기(2)
(1)편에 이어서... 11월 12일에 배송 왔어야 하는 물건이 배송되지 않아서 택배기사분과 계속 연락을 했고, 기사분 요청으로 내가 cctv확인결과 기사분이 우리집으로 배송하지 않은 사실을 확인하고 그걸 기사분께 알려 드렸다. 그런데도 그 다음날까지도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판매자와 로젠택배에 문의를 해 놓은 상태였다.
이미 그 때가 토요일이었어서 결국 월요일까지 기다릴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일요일에 판매자에게서 연락이 왔다. 아침에 연락오셔서 어떻게 된 일인지, 택배기사에게서 연락은 왔는지 등등 물으셨고 cctv확인했다는 얘기까지 다 해드리니 택배사와 월요일에 얘기해보고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셨다.
누가 누가 먼저 연락올 지 너~무 궁금했는데 결국은 판매자에게서 먼저 연락 오네? 지금 글 쓰고 있는게 월요일 오후1시 좀 넘은 시간이니 택배기사와 택배사는 해결할 의지가 없다는게 보이고...? 로젠택배는 고객센터를 왜 만들어 놓았는지 의문이고...? 뭐 그들끼리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택배 찾을 수 있을거라는 희망이 점점 희박해지는건 분명해 보인다.
판매자에게서 방금 로젠측이랑 얘기를 했는지 연락이 왔다. 택배 기사가 물건을 못 찾고 있다고.ㅇㅅㅇ..
당연히 못 찾는거 아닌가...? 그래서 빨리빨리 연락해서 확인해달라고 기사측에 몇번이고 연락했는건데.
결국 상품 다시 배송해주기로 했고 만약에 만약에 2~3일 내로 찾았다고 배송 기사가 연락오면 자기한테 전해달랬다.
오늘중으로 다시 배송하신다고 하셨으니 보내면 택배 송장 보내주겠지...? 구매자 분은 일처리 끝까지 깔끔하게 하셨으면 좋겠는데.. 안 그럼 진짜 파국이다. 경찰에 신고하고 공권력 동원하는 수 밖에. ㅎㅅㅎ
진짜 배송 4일 전에 진즉 왔어야하는걸 이렇게까지 질질 끌고.. 배송 기사분... 아무리 일이 많아도 본인 잘못인거 구매자측에서 확인시켜 줬으면 그 날 당장 해결하셨어야져.. 그러니 이 지경이 된거 아니에요..?
그리고 로젠택배 ^^ 얼마 전에 cj에서 배송한거 로젠기사분이 훔친 기사도 뜨던데 일 좀 제대로 합시다?
로젠 고객센터에서는 오늘 중으로 연락이나 올 지 모르겠네요? 거기 홈페이지에는 택배를 자기 물건처럼 생각한다고 써져있던데 개뿔.
이제 다시는 로젠택배 이용하는 사이트나 판매자에게서는 물건 안 산다.
로젠택배 cs도 엉망이고 본사 고객센터도 엉망이니 더더욱이 믿을 수가 없다.